홈으로
체인점안내 > 앞으로의전망

 
수제비ㆍ 김치수제비ㆍ 칼국수ㆍ 콩국수ㆍ 비빔국수ㆍ 밀면ㆍ 팥죽칼국수 등은 우리민족 고유의 음식으로 누구나 친밀감을 갖고 있으며, 또한 파전ㆍ 녹두빈대떡인삼동동주ㆍ 돼지수육 등은 인기 기호식품으로써 서민풍의 음식으로 남녀노소 쉅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옛날부터 쉅게 망하지 않는 음식으로 간주 되고 있습니다. 더우기 한국 최초 발명특허까지 났기때문에 경쟁력이 휠씬 앞섭니다. 현재 오가리 수제비ㆍ 칼국수의 인기가 날로 상승되고 있으며 머지 않아 전국에 그 명성을 드높일 것입니다.

나아가 국내는 물론 일본과 미국, 중국 등 전세계에 분포하고 있는 교포사회에 선풍적 인기는 물론 대단한 사업이 될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현재 영업을 하고 있지 않은 사람도 자기가 원하는 장소에 미리 특허권을 확보해 놓을 수도 있습니다.

오가리 프랜차이즈만의 특별한 내용
안정된 사업과 평생직업의 기회를 잡으십시오.
지역특허권이 부여되므로 경쟁자가 있을 수 없습니다.(블루오션 마케팅)
투자비용이 적고 폭넓은 고객층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드셔서 신물이 오르지 않고, 속이 편하고, 반죽이 부드럽고 쫄깃하며 국물맛은 시원하고 독특하므로 원근 각 처에 입소문이 쉅게 납니다.
수제비ㆍ칼국수 메뉴 외에 10여가지의 메뉴가 한세트로 개발되어 있고 각 메뉴마다 레시피(요리법)가 인쇄되어 있으므로 장사가 용이합니다.
무 경험 자나 업종 변경을 원하시는 분도 쉅게 할 수 있습니다.
30~40평의 점포만 있으면 가족끼리 할 수 있는 업종입니다.
주차장을 겸비했을때는 1일 수백만원의 매상도 가능합니다.
점포의 장소와 위치 여건에 따라 편리한 조건을 의논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전화 주십시오.
메뉴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전수해주며, 지역특허권(통상실시권)을 부여하고, 특허권은 상속이 되며, 제3자에게 매매도 됩니다.
반죽은 원터치 원시스템의 방식이기 때문에 남자는 물론 여자혼자서 누구나 쉽게 반죽할 수 있으므로 주방에 별도의 면담당이 필요없습니다.(주방장 불필요)